[서울=RNX뉴스] 임지훈 기자 = 실력파 아이돌 보컬 리스트들을 모두 만날 수 있는 공연 <2016 아이컬 리스트 콘서트>가 21일 오후 7시부터 티켓 판매를 시작했다.

<2016 아이컬 리스트 콘서트>는 다양한 TV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그 실력을 입증하며 청중들을 깜짝 놀라게 했던 아이돌 그룹의 보컬 리스트 콘서트이다.

현재 대한민국은 KBS ‘불후의 명곡’, MBC ‘복면가왕’, JTBC ‘백인백곡’ 등 가수들의 실력을 볼 수 있는 음악프로그램에 열광하고 있다. 그리고 이러한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서 아이돌 그룹의 보컬리스트들이 재평가 받고 있다.

아이돌 보컬 리스트들은 오로지 본인이 가지고 있는 보컬 실력으로만 승부에 나서 맹활약, 매회 화제를 몰고 올 뿐만 아니라 대중들에게 ‘아이돌’이라는 편견을 뛰어 넘어 귀와 마음까지 사로잡고 있다. 그리고 이러한 아이돌 보컬 리스트들이 모여 <2016 아이컬 리스트 콘서트>가 탄생하였다.

<2016 아이컬 리스트 콘서트>는 TV속에 다 담지 못했던 아이돌 보컬 리스트들의 가창력과 생생한 라이브, 또 오직 현장에서만 느낄수 있는 그 감동을 한 자리에서 모두 보고, 듣고, 만나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16 아이컬 리스트 콘서트>에는 아이돌 그룹 엠블랙(MBLAQ) 지오, 틴탑(Teen top) 천지, 보이프렌드(BOYFRIEND)의 현성 이 함께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