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도담도담 페스티벌 포스터(이미지=팀플레이예술기획)
제8회 도담도담 페스티벌 포스터(이미지=팀플레이예술기획)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도담도담 페스티벌이 10월 18일(수)부터 11월 26일(일)까지 대학로 우리소극장에서 개최된다.

제8회 도담도담 페스티벌(기획: 팀플레이)은 서울시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6개의 연극 단체 소속 신진 및 기성 예술가들이 참여go 6개의 창작 연극을 선보인다.

올해 페스티벌에는 총 6개 작품이 선정됐다. 초청 작품인 극단 지즐의 ‘당신’과 공모 선정작인 ‘X들의 번지점프’(극단 두하늘), ‘문창리 사람들’(극단 평화), ‘나와 당신, 그리고 우리의 여행이야기 Part.2’(프로젝트 입금), ‘The Tale of The Box’(창작집단 숨),  ‘Luwak’(아트랩번지)이 공연된다.

10월 18일(수) 우리소극장에서 진행된 개막식에서 정범철 운영위원장은 “도담도담 페스티벌은 신진 연극인들의 끼와 재능을 발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무대로서 역할을 다 하고 이를 통해 양질의 콘텐츠를 생산하고 향유할 수 있는 문화 창작의 장”이라며 “올해는 모든 작품이 창작 작품으로 각 작품이 시사하는 바가 뚜렷해 더 풍성한 작품들로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제8회 도담도담 페스티벌은 인터파크티켓, 대학로티켓닷컴, 네이버예약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여러 공연을 관람하는 관객들을 위한 패키지 할인도 준비됐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