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여성복 브랜드 듀엘(DEWL)이 프리미엄 타월 브랜드 ‘타월로지스트(towelogist)’와 함께한 23 FW 콜라보레이션 라인 'Fuzzy Holiday(퍼지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는 런칭 때부터 상반된 것들의 신선한 조화를 지향하는 듀엘의 브랜드 필로소피에 맞게 단순한 협업을 넘어 듀엘과 타월로지스트 두 브랜드의 DNA가 만나 보다 영하고 새로운 교차점을 웨어러블한 아이템으로 탄생시킨 이색적인 협업 프로젝트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듀엘X타월로지스트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평소 감각적인 니트 아이템으로 유명한 듀엘과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타월로지스트가 만나 겨울 감성이 가득한 텍스처의 니트 콜라보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듀엘 특유의 파우더리한 컬러감에 프리미엄 타월의 기분 좋은 텍스처를 표현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우리의 지친 일상에 긍정적인 쉼과 리프레시 타임을 제안한다.

그중에서도 듀엘 특유의 따뜻한 컬러감과 완성도 높은 디테일로 어떤 하의나 아우터와도 코디가 용이한 니트 풀오버와 단품이나 세트로도 착용 가능한 레트로한 무드의 체커보드 스커트, 그리고 소장가치 높은 악세서리까지 다양한 FW 아이템들을 선보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여 제작된 리미티드 타월은 포근한 컬러감과 자수 디테일이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MZ 감성의 체커보드와 “You give me a fuzzy feeling”이라는 사랑스러운 레터링의 프리미엄 타월이다. 

본 타월은 듀엘X타월로지스트 콜라보 상품 구매 시 세트로 증정되며, 구매는 10월 12일부터 듀엘 백화점 매장이나 대현인사이드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듀엘X타월로지스트 콜라보레이션 'Fuzzy Holiday(퍼지 홀리데이)' 컬렉션은 듀엘의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판매처인 대현인사이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자료 제공 – 듀엘(DEWL)]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