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발렌타인데이에 특별한 기념일 선물로 고민하는 커플들을 위해 스탑북에서는 저렴하게 커플 포토북을 만들 수 있는 ‘발렌타인데이 프로젝트! 커플 사진 올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커플 사진과 함께 만들고 싶은 스탑북 상품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30쌍의 커플에게 40% 통 큰 포토북 할인 쿠폰을 선물로 전달한다. 이번 이벤트는 1월 20일부터 1월 27일까지 단 7일간 진행한다.

스탑북은 디지털 인쇄 전문 업체로 개인형 포토북 출판 서비스를 제공하며, 온라인상의 편집 프로그램으로 자신만의 사진책을 쉽게 만들 수 있다. 현재까지 스탑북에서 포토북을 만든 고객이 130만 명에 달하며 우수한 품질로 지난 7년간 꾸준하게 성장한 포토북 대표 브랜드이다.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스탑북이 준비한 BEST 추천 커플 포토북은 달콤한 초콜릿 디자인 그대로를 담은 ‘초콜릿북’이 있으며 특별한 날 혹은 결혼을 앞둔 커플들을 위한 ‘웨딩북’이 있다. 또한 일상 데이트 모습을 담을 수 있는 ‘데일리북’, 개성 있게 편집할 수 있으며 표지 커버도 둘만의 사진으로 만들 수 있는 ‘프리북 A5’ 상품이 있다.

스탑북 편집기에는 달콤한 커플 감성을 더해줄 캘리그래피와 상황, 테마 별 맞춤 아이콘 기능이 준비되어 있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따라서 전문 디자이너가 아니라도 누구나 쉽게 커플 맞춤 디자인을 할 수 있다.

스탑북은 함께한 시간을 다시 한번 떠올리며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커플 포토 상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커플이 추억을 담은 포토북으로 사랑과 추억을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보냈으면 한다고 밝혔다.

커플 포토북 이벤트와 관련 내용은 스탑북 홈페이지(http://www.stopboo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