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KG아이티뱅크는 18일부터 학원 수강생들을 위한 프로젝트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 공모전은 오로지 학원수강생들의 학습능률 및 성취률을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된 행사이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보안, JAVA 개발이다.

참가자격은 공모전에 관심있는 KG아이티뱅크 학원생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기존 공모전은 팀별로 진행 되지만 공모전에 관심이 있는 학생이라면 개인신청도 가능하다. 개인신청 시 담당자가 공모전 O.T 당일날 팀을 선정해 준다. 개인신청은 학원생들의 대부분이 대인관계에 있어 소극적인 자세인 점을 간파하고 기획했다. 또한 팀 신청일 경우 비 수강생은 1명만 가능하다. 공모전 신청방법은 café.naver.com/itbankstudycafe에서 지원서를 다운받고 작성 후 tmtksg@kggroup.co.kr로 발송하면 된다.

공모전 신청은 18일부터 3월 1일까지며 3월부터 5월 말까지 제작한다. 프로젝트 제출 마감일은 5월 31일이다. 제출된 공모전 프로젝트는 6월 15일 최종발표가 날 예정이다. 시상 내역으로는 100만원 상당의 상금이 제공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KG아이티뱅크 기념품이 지급된다.

KG아이티뱅크 문용우 대표이사는 “학생들의 학업성취율과 더불어 어려운 취업시장에서 학생들의 경쟁력을 높여주고 싶어서 기획하게 되었고, 주기적으로 공모전프로젝트를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