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시아
 이호정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배우 이수혁, 이호정, 이주명, 신시아의 매장 방문 패션이 공개되었다.

그들은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꾸레쥬(Courrèges)의 신규 매장 오픈 초청을 받아 매장을 방문해 자리를 빛냈다. 

이들 외에도 김나영, 아이린, 성해은 등 다양한 셀럽들과 인플루언서들이 꾸레쥬 신규 매장에 방문했다.

이수혁은 레드 컬러의 바이닐 자켓과 블랙 팬츠로 그의 매력에 멋스러움을 더해준 바이닐 자켓 스타일링을 선보였고, 이호정은 후디에 옆트임이 포인트인 스커트, 화이트 컬러의 롱 부츠와 블랙 컬러의 핸드백을 들어주어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꾸안꾸룩을 완성했다.

이수혁
이주명

이주명은 언밸런스한 상의에 블랙 컬러의 스커트, 롱 부츠, 핸드백으로 올 가을 시크한 무드의 스타일링을 선보였고, 신시아는 블랙 컬러의 아이코닉 스타일의 바이닐 원피스로 누구나 따라하기 쉬운 가을 데일리룩을 보여주었다.

꾸레쥬의 신규 매장은 CD인 니콜라가 직접 선곡한 플레이리스트를 감상할 수 있는 전 세계 최초의 새로운 피팅룸 컨셉의 매장으로, 인생샷 촬영이 가능한 뷰티 모드와 클럽 모드 컨셉의 피팅룸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자세한 브랜드 소식은 최근 오픈한 꾸레쥬의 로컬 메인 커뮤니케이션 채널인 카카오톡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꾸레쥬의 신규 매장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오픈해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사진제공: 꾸레쥬(Courrèges)]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