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윤서 기자 =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화보를 통해 한층 더 깊어진 매력을 드러냈다.

28일,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는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롱샴과 브랜드 앰버서더 김세정과 함께한 디지털 커버와 화보를 공개했다. 

승마에서 모티프를 얻은 롱샴의 2023 F/W 컬렉션을 시크하면서도 내추럴한 무드로 재해석한 이번 화보는 김세정의 우아한 아름다움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공개된 2종의 디지털 커버 속 가을 분위기로 변신한 김세정의 스타일링도 돋보였다. 커버 이미지 속 김세정은 페미닌한 블랙 드레스에 롱샴의 로조 에센셜 호보백을 매치하며 청순하면서도 시크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다른 커버에서는 클래식한 스카프로 연출한 탑 위에 레더 재킷을 더해 강렬한 룩을 선보이며 이번 시즌 롱샴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스마일 백을 함께 연출해 모던하면서도 유니크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함께 공개된 화보 속 그녀는 롱샴 하우스의 근원으로 돌아가 승마에서 영감을 받은 2023 F/W 컬렉션의 클래식하면서도 캐주얼한 우아함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특히 따뜻하고 페미닌한 소재를 통해 승마 정신에서 찾을 수 있는 캐주얼-시크와 스포티함을 구현한 것이 이번 스타일링의 포인트.

한편, 김세정의 화보는 하퍼스 바자 9월호와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화보 속 김세정이 선보인 아이템은 롱샴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롱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 출처: 하퍼스 바자 코리아]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