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올필라테스 소하2점' 백현미 원장

[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 다올필라테스 소하2점 인터뷰

Q 대표님과 업체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A 체육 전공 원장 직강으로 수업을 진행하며 재활 전공 전문 선생님이 상주하고 있어 상담 및 수업 진행이 체계적입니다.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필라테스를 배우실 수 있는 다올필라테스 소하2점입니다.

Q 설립하게 된 동기가 어찌 되시나요?
A 소하2동에서 고객분들이 쾌적한 운동시설을 이용하고 지도 받을 수 있는 최고의 공간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Q 운영하시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무엇인가요?
A 각각의 체형과 스타일에 맞게 체계적인 운동 지도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며 고객님들이 쾌적한 공간에서 운동을 할 수 있도록 신경 쓰고 있어 항상 친절로 회원분들을 대하고 있습니다.

'다올필라테스 소하2점

Q 다올필라테스 소하2점 만의 특장점은 무엇인가요?
A 소하동 유일하게 성인반부터 맨즈, 키즈, 그룹 반 운영을 하고 있으며 넓고 깨끗한 운동 공간에서 재활 전문 선생님이 직접 수업 레슨을 진행하는 것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자세하게 수업을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답답함 없는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필라테스를 즐기실 수 있다는 점도 다올 필라테스만의 장점이라고 자부합니다.

Q 본 업을 하면서 가장 크게 보람을 느낀 사례나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으시다면?
A 몸이 건강해지려고 오시는 분들도 있지만 마음도 치료받기 위해서 오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땀을 흘리면서 스트레스 완화도 되고 긴장된 근육들을 이완시켜줌으로써 건강한 정신을 만드는 데 도움이 많이 되어 우울증을 극복도 하시고 체력도 좋아지셨다고 말씀해 주실때 마다 너무 뿌듯하며, 처음 오실 때보다 한층 밝아진 회원님들의 표정을 보는 것 또한 정말 보람찹니다.

'다올필라테스 소하2점

Q 앞으로의 목표와 비전이 있다면?
A 필라테스라는 운동을 너무 어렵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쉽게 다가오실 수 있도록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노력하고 있으며 2호점을 오픈하는 것을 앞으로의 목표로 잡고 나아가고 있습니다.

Q 기사를 접하게 될 독자에게 마지막으로 전하실 말씀이 있다면?
A 다올필라테스 소하2점에서 건강한 삶, 아름다운 몸과 마음을 만들어가는 나만의 시간을 만들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