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윤서 기자 = 배우 박규영은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 9월 호를 통해 프렌치 럭셔리 브랜드 쟈딕앤볼테르와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박규영은 과시하지 않은 본연의 아름다움과 럭셔리를 표현하며, 매니쉬하면서도 페미닌한 모습을 지닌 대조적인 여성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화보는 무게감이 느껴지는 조명, 모던한 스타일링 그리고 배우가 지닌 시크한 분위기 삼박자가 어우러진 특별한 순간을 포착해 눈길을 끌었다.

박규영은 평상시에 즐겨 입는 스타일이라며 편안하게 촬영에 임했고, 매 컷을 열정적으로 소화하며 최선을 다하는 모습에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박규영이 화보 속에서 착용한 트렌디한 반달 모양의 쟈딕앤볼테르 문락(MOONROCK)백은 이번 화보를 통해 첫 공개되었고 탈부착 가능한 3가지 타입의 핸들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박규영은 '오늘도 사랑스럽개', '스위트홈 시즌2'의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화제작인 '오징어 게임 시즌2'의 캐스팅 소식을 전하며 대중들의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다.

박규영의 매력적인 모습이 담긴 화보와 패션 필름은 <보그> 9월호 및 인스타그램, 웹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출처: 쟈딕앤볼테르(ZADIG&VOLTAIRE)]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