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자유여행을 선도하는 인터파크투어가 제주 여행에 필요한 숙박부터 항공권까지 최저가 상품만을 모은 ‘여행플러스’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인터파크투어에 따르면 지난 해 제주 여행을 떠난 여행객은 2013년 대비 무려 3.6배나 증가하는 등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인터파크투어는 매년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제주 여행 수요에 발맞춰 최저가 제주 숙박과 렌터카, 항공권이 결합된 제주 여행상품을 추전해 주는 인터파크투어만의 독자적인 여행 서비스를 선보이게 된 것.

‘여행플러스’는 여행 일자별로 간편하게 최저가 숙박 상품을 검색한 뒤 렌터카와 할인항공권을 옵션으로 선택, 예약할 수 있는 신개념 여행서비스다. 특히 인터파크투어가 숙박업체와 일부 객실을 독점계약해 비교불가한 초특가 요금으로 선보이며, 연박 시에는 추가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여행객들은 실속있는 알뜰 제주 여행이 가능하다.

인터파크투어는 루스톤 빌라앤호텔 제주, 제주 빌라드애월, 휘닉스아일랜드, 하얏트리젠시 제주 등 제주 인기 숙박 상품들을 자유여행객들의 취향에 맞게 구성했고, 여기에 옵션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할인항공권까지 한 페이지에서 선보여 고객 편의를 높였다.

예를 들어 인터파크투어 여행플러스를 통해 예약하면 애월 제주 리조트 객실 2박과 중형급 렌터카(50시간 대여), 왕복 할인항공권 등을 모두 포함해 무려 20만 4,600원(주중 기준)에 2박 3일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게 된다.

한편 인터파크투어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완벽 Big Deal’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여행플러스를 통해 숙박과 항공권을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1박당 렌터카를 무료로 대여해준다.

이 밖에도 인터파크투어는 세가지 완벽 혜택을 선사한다. 타 쿠폰과 중복 사용가능한 여행플러스 할인쿠폰 3종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 대상 제주여행 5대 관광지 입장권(카멜리아힐, 승마체험권, 산방산유람권, 한울랜드, 점보빌리지)을 선물한다. 아울러 여행플러스 상품 구매와 동시에 자동으로 구매왕 이벤트에 응모돼 추첨을 통해 1등 제주왕복항공권 2매(1명), 2등 리뽀캐리어(1명), 3등 SONY블루투스 스피커(3명) 등을 증정한다.

인터파크 Logo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