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아뜰리에 금천구청점 대표 이보라, 장승미

[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 어반아뜰리에 금천구청점 인터뷰

Q 대표님과 업체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A 어반아뜰리에를 운영하고 있는 대표 이보라, 장승미입니다. 어반아뜰리에는 성인을 대상으로 한 취미미술 화실이며 아크릴, 유화, 연필 드로잉 등 제공해 드리는 다양한 미술재료를 통해 원하는 그림을 그려보실 수 있습니다.

Q 설립하게 된 동기가 어찌 되시나요?
A 그림의 매력을 좀 더 많은 분들과 공유하고 함께 그리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설립을 하게 됐습니다. 또한 원래 친구 사이였던 서로에 대한 의지 덕분에 더욱 잘 운영하면서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Q 운영하시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무엇인가요?
A 회원님이 그리고 싶은 그림, 표현하고자 하는 바가 최우선입니다. 정해진 대로 따라오는 수업이 아니라 회원님들 각각의 길에서 원하시는 결과물이 나올 수 있도록 도움드리는 역할을 하고 있으며,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그림을 그리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욱 노력할 예정입니다.

Q 어반아뜰리에 금천구청점 만의 특장점은 무엇인가요? (차별성, 어필 포인트)
A 평소에는 성인을 대상으로 한 미술 화실이지만, 모든 연령대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런 프로그램들 중 하나로 원데이클래스를 통해서 가족단위의 체험도 가능하며 각각의 연령대에 맞는 차별화된 맞춤 수업으로 좀 더 다양한 교육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장점입니다.

또한, 미술 전공자 선생님의 편안한 지도와 후한 재료 인심, 넓은 주차공간, 금천구청점의 경우 지하철역에서 5분도 걸리지 않는 편리한 교통 환경도 많은 이점을 주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Q 본 업을 하면서 가장 크게 보람을 느낀 사례나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으시다면?
A 크게 감명받았던 순간들도 많이 있지만, 요즘은 회원님들께서 "이 시간만 기다린다", "그림이 너무 재미있다"라고 말씀해 주실 때가 가장 큰 보람을 느끼면서 기억에 남는 순간인 것 같습니다.

Q 앞으로의 목표와 비전이 있다면?
A 앞으로도 지금처럼 같은 자리에서 회원님들만의 여가활동, 취미공간으로써 옆에 함께 하고 싶습니다. 또한 현재 운영 중인 금천구청점, 배곧점에 이어 더 많은 지점에서 만나 뵙고자 하는 것이 저희의 목표이자 비전입니다.

Q 기사를 접하게 될 독자에게 마지막으로 전하실 말씀이 있다면?
A 취미미술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 중에 성인 미술의 경우 그림을 처음 접하는 분들이 대부분이며 모두 회원님께 맞춰져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편하게 오시면 좋겠습니다.

또한, 올 연말에는 회원님들과 함께하는 아뜰리에 전시회를 열 예정이며, 언제든 방문하셔서 함께 그림을 그리면서 전시회에도 참여해 보신다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