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엠영어 해법수학

[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 뮤엠영어 해법수학 인터뷰

Q 대표님과 업체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A 서울 시흥동에서 경력이 15년 이상 된 수학 선생님이자 영어 수학 전문 학원을 운영하고 있는 이민경 원장입니다. 영어는 전임 선생님이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Q 설립하게 된 동기가 어찌 되시나요?

A 본 학원에만 7년이나 강사로 재직해 있다 보니 무엇보다 당시 학원에 다니는 아이들의 특성을 잘 파악하고 있었습니다. 때문에 중간에 아이들의 공부 흐름이 끊기지 않게 할 수 있었고 아이들 또한 잘 따라와 주었기에 원장 선생님이 그만두셨을 때 인수받을 용기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뮤엠영어 해법수학

 
Q 운영하시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무엇인가요?

A 원생들이 사고 없이 학원에 잘 다니면서 무엇보다 성적도 같이 향상되어 공부에 자신감을 갖게 하는 것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Q 본 학원(업체)만의 특장점은 무엇인가요? (차별성, 어필 포인트)

A 1:1 개별 맞춤 수업을 운영하고 있기에 성적이 좋은 아이들은 난이도 높은 교재로 수업을 하고, 성적이 안 좋거나 기초가 약한 아이들은 문제점을 파악하여 필요한 맞춤 수업을 진행합니다. 또한, 영어와 수학은 정말 기초가 중요한 과목이다 보니 특히 기초에 대해서 탄탄하게 수업을 합니다.
 
Q 본 업을 하면서 가장 크게 보람을 느낀 사례나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으시다면?

A 우리 아이들이 성적이 오름으로써 자신감이 생겼을 때입니다. 학교든 학원에서든 문제를 스스로 풀고, 그에 따라 아이들도 기뻐할 때 저 또한 정말 기뻤습니다. 교육자라는 직업의 특성상 아이들이 성장할 때가 가장 기쁘고 보람이 넘치는 거 같습니다.
 

뮤엠영어 해법수학

 Q 앞으로의 목표와 비전이 있다면?

A 지금처럼 현재 아이들 학습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고 시간이 지나도 아이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면서 배움을 줄 수 있는 교육 자가 되기 위해 저 또한 자기발전을 위해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새로 입회하는 모든 아이들이 학원에 오면서 영어, 수학을 좋아하고 잘 할 수 있게 되도록 지도하는 것이 지금의 목표입니다.

Q 기사를 접하게 될 독자에게 마지막으로 전하실 말씀이 있다면?

A 수많은 학원들이 주변에 있지만 진심으로 아이들을 사랑하고 위하는 마음으로 학원을 운영하고 있다고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으며, 성적 향상도 당연히 중요하지만 우리 아이들이 올바르게 잘 성장할 수 있는 길잡이 역할도 있다는 사명감으로 지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학부모님들께서도 믿고 아이들을 맡겨주실 수 있도록 항상 꾸준한 상담을 통해서 아이들의 성장과정을 함께 고민하고 상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학원입니다. 편안하게 예약 후 방문해 주신다면 언제든지 성심성의껏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