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토털 패션 브랜드 분크(대표 석정혜)가 ‘에브리웨어(Everywhere)’ 인스타그램 캠페인을 6월 14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분크의 ‘어디에서도(Ovunque)’라는 브랜드 네임에서부터 출발한다. 어디에서든지 고객과 함께하며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는 슬로건에 2023 S/S 시즌 키 모티프인 하트를 접목하여 ‘Everywhere Hearts, Everywhere Vunque’라는 주제로 고객 참여형 캠페인을 기획했다.

참여 방법은 분크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일상 속에서 발견한 하트 요소를 촬영, 필수 내용을 포함해 업로드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서울 신라 호텔 숙박권, 23S/S 시즌을 상징하는 토크 러브 토트백, 커피 기프티콘을 각각 선물로 증정한다.

분크 관계자는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하트’라는 요소를 발견하고 다수와 공유하는 과정을 통해 긍정 에너지가 확산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시작한 프로젝트다.”라며 “’어디에서도’ 라는 분크의 핵심 가치를 고객들이 공감하고, 함께 만들어갈 수 있도록 향후 캠페인, 팝업스토어 등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분크의 에브리웨어 캠페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분크 공식 인스타그램 피드 및 하이라이트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