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피아제가 올여름 화제작 ‘킹더랜드’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준호와 함께한 피아제 신제품 폴로 필드 워치 캠페인을 공개한다.

피아제는 지난 5월 가수 겸 배우 이준호와 함께한 첫 번째 폴로 스켈레톤 캠페인 공개에 이어, 스포티하면서도 캐주얼한 매력의 신제품 그린 컬러의 피아제 폴로 시계 캠페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캠페인 속 이준호는 블랙 수트 룩에 섬세한 색조가 매혹적인 컬러로 변화하여 시선을 사로잡는 다크 에메랄드 톤의 강렬한 다이얼 워치를 함께 매치해 색다른 매력을 자아냈다.

단순한 트렌드 그 이상의 가치를 지닌 새로운 피아제 폴로는 컬렉션의 시그니처 라인과도 같은 형태 속의 형태(shape- in-shape) 디자인을 새롭게 해석하고, “피아제 월드컵”으로도 기억되는 폴로 월드컵이 열린 플로리다 웨스트 팜 비치의 오리지널 폴로 경기장과 생생한 녹색 들판을 기념한다.

피아제는 코리아 앰버서더 이준호와 신제품 폴로 캠페인을 통해 아름다운 스타일과 품격 있는 편안함, 그리고 자유로움이라는 디자인 코드를 구현한다. 

이번 새롭게 공개된 피아제 폴로 워치는 더욱 두껍게 완성된 폴로 특유의 가드룬 디테일 다이얼과 교체 가능한 그린 러버 스트랩이 만나 완벽한 조화를 선사한다. 

피아제 폴로 컬렉션의 DNA를 담아 폴로 필드의 생동감을 그대로 표현한 그린 다이얼 워치로 더욱 대담한 룩을 완성했다.

뿐만 아니라, 탁월한 연기 실력으로 배우로서의 명성을 입증한 이준호는 올여름 최대 화제작 JTBC 드라마 <킹더랜드>에서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그룹 후계자 ‘구원’ 역할을 맡아 방영 전부터 기대감을 높이며 극에 완벽히 녹아 든 이준호의 단정하고 세련된 수트 스타일링 속 다채로운 매력을 품은 피아제 워치 스타일링이 주목된다.

한편, 이준호와 피아제가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 비주얼은 피아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출처: 피아제(PIAGET)]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