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네이크업페이스의 민감한 영유아 피부 전문 화장품 브랜드 핑거스푼이 ‘데일리순 베이비크림’을 출시했다.

‘데일리순 베이비크림’의 핵심 성분인 세라마이드엔피는 피부 각질층의 자연 보호막을 이루는데 가장 중요한 요소와 유사한 성분이다. 세포 사이의 틈새를 촘촘하게 메꾸는 역할을 해 피부 자연 보호막을 매일매일 튼튼하게 관리하고, 영양분이 외부로 증발되는 것을 막아주는 것이 특징인 유아크림이다.

또한 아기 피부 진정 연고에 많이 사용되는 판테놀 성분을 함유하여 극심한 건조로 거칠어진 피부와 하얀 부스럼을 빠르게 진정시키며, 수분과 결합력이 우수해 피부 보습에 효과적이다.

핑거스푼은 데일리순 베이비크림은 피부 속에 세라마이드를 보충해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베이비크림이라며 평상시에 보습제를 발라도 금세 거칠거칠 건조해하는 아이를 위한 아기로션이라고 밝혔다.

한편 핑거스푼 전 제품은 미국 환경협회에서 실시하는 EWG 그린 등급으로 인증받은 원료를 사용했으며, 아기 피부에 자극을 유발하는 유해 성분을 모두 배제한 영유아 전용 스킨케어다.

또한 피부 저자극 임상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아기 피부는 물론 성인까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아기화장품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