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태경 기자 =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빔바이롤라가 17S/S 브랜드 뮤즈 소녀시대 수영과 함께 Korea Exclusive 수영 팬사인회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팬사인회는 오는 14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롯데 잠실 3층 브랜드 행사장에서 진행되며, 현장에서는 빔바이롤라와 수영이 함께한 마드리드 화보 촬영 및 다양한 프로젝트의 스토리를 들을 수 있는 미니 인터뷰 시간도 제공된다.

팬사인회 참여권은 4월6일부터 4월14일까지 빔바이롤라 롯데 잠실 매장에서 금액과 상관없이 빔바이롤라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한편, 빔바이롤라는 수영을 17S/S 브랜드 뮤즈로 선정하여 화보촬영, 이벤트 등 스페셜한 프로젝트를 이번 시즌 동안 지속적으로 함께 진행 중에 있으며, 빔바이롤라 관계자는 "이날 팬사인회는 단순 팬사인회가 아닌 수영을 위해 디자인한 Korea Exclusive 런칭과 빔바이롤라 국내 런칭 2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이벤트로 이 자리를 마련하게 되었다" 며 "빔바이롤라의 뮤즈로서, 수영과 스페셜한 만남을 가질 기회를 제공할 뿐 아니라 매장에서도 브랜드의 컨셉을 반영한 유니크한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여 소정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니 이번 행사에 많은 참여 바란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