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남성 편집숍 플라즈(PLADS7)가 선데이버거클럽과의 23 SUMMER 콜라보레이션 런칭과 함께 5월 1일부터 31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MZ 세대의 핫플레이스인 압구정로데오에 위치한 선데이버거클럽에서 진행된다. 

미국식 수제 버거로 유명한 선데이버거클럽은 젊은 세대의 취향을 저격해 큰 인기를 얻은 명소로, 선데이버거클럽의 90년대 Y2K 무드에 플라즈의 하이엔드 무드가 더해져 레트로한 팝업스토어 공간으로 조성되었다.

이번 협업을 기념해 두 브랜드가 공동 개발한 레시피의 버거를 한정 메뉴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팝업스토어에서는 플라즈와 선데이버거클럽의 각 시그니처 컬러와 로고를 살린 23 SUMMER 시즌 콜라보레이션 아이템도 확인 가능하다. 

티셔츠부터 셔츠, 모자, 가방, 에이프런 등이 출시되었으며 두 브랜드가 공동 개발한 유니크한 그래픽 디자인이 특징이다.

콜라보레이션 아이템 발매를 기념해 진행되는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의 제품 판매 프로모션도 눈길을 끈다.

플라즈와 선데이버거클럽의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단독 구매한 고객에게 그립톡을 증정하고, 콜라보레이션 아이템 및 플라즈의 23SS 시즌 아이템을 함께 구매한 고객에게는 그립톡과 비어트레이를 동시 증정한다. 

여기에 플라즈 시그니처 버거 시 식권 바우처를 증정하여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플라즈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이번 플라즈와 선데이버거클럽 팝업스토어에 방문하셔서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비롯한 한정 메뉴와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직접 확인해 보셨으면 한다”고 전하며 “최근 공개된 플라즈 전속모델 차우민과 소희가 함께한 캠페인 화보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플라즈는 MZ 세대를 메인 타깃으로 다양한 브랜드와 아이템을 제안하고 감각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을 지향한다.

이번 23SS 시즌 플라즈는 ‘NN07’, 'LES DEUX', 'OAS' 등 바잉 브랜드를 비롯한 자체 제작 라인인 시그니처 라인을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플라즈와 선데이버거클럽의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은 전국 티아이포맨과 플라즈 공식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지엔코 스타일 및 무신사 단독 기획전을 통하여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