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페트레이(Peuterey)’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페트레이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5월 14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신상품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 상품은 23SS 시즌 레디 투 웨어 제품으로 탠너(TANNER), 플라테미(PLATEMY)등 페트레이의 인기 바람막이를 비롯하여, 앰버서더 선미가 착용했던 다양한 이너, 스커트 등이다. 

특히, 탠너(TANNER)는 캐주얼한 실루엣과 초경량 원단으로 가볍게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바람막이 제품으로, 브랜드 앰버서더 ‘선미’가 23SS 화보를 통해 선보여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은 페트레이 아이템 중 하나다.

또한, 페트레이는 가정의 달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한달 간 신규 회원을 위한 선물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선물 이벤트는 5월 신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의류, 모자, 선글라스, 폰 홀더백 등 페트레이의 아이템이 들어 있는 랜덤 기프트 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번 행사의 당첨자는 오는 6월 5일 자사몰 및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한편, 페트레이는 알프스 몽블랑의 매력적인 능선의 이름에서 유래한 이탈리아 브랜드로,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미국 등 전 세계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다. 

매 시즌 50가지 이상의 소재를 사용한 컬렉션을 전개하며 2022년에는 가수 선미를 국내 앰버서더로 선정, 그녀와 함께 지속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미지 제공 = 페트레이(Peuterey)]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