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지훈 기자 = 돌아온 한국 게임의 전설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이 안드로이드 OS 버전에 이어 애플 iOS 버전에서도 드디어 ‘왕리얼’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또한 특별 의상인 ‘쌍쌍 파티’ 의상 세트의 판매를 시작한다.

로이게임즈는 모바일 공포 게임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Whiteday: a labyrinth named school) iOS 버전에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인 ‘왕리얼’을 적용 완료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로서 iOS 유저들은 게임 내 최고 난이도 모드인 ‘왕리얼’(King Real)에 도전해볼 수 있게 되었다.

왕리얼 모드는 다른 난이도와 다르게 세이브가 제한되며, 수위의 탐지 범위가 증가하는 등 난이도가 대폭 올라간 모드를 말한다. 어지간한 게임의 고수가 아니라면 클리어하기 힘들지만, 다른 모드에서는 볼 수 없는 특별한 퍼즐을 비롯해 리더보드를 통한 다른 유저들과의 스코어 경쟁을 즐길 수 있으며,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도 있다. 그렇기에 게임에 자신 있는 게이머라면 한 번쯤 도전해볼만한 가치가 있는 모드라고 할 수 있다.

한편 로이게임즈는 이번 왕리얼 업데이트에 맞춰 사전에 예고되었던 대로 ‘순백의 사과교복’을 애플 iOS 유저들을 대상으로 무료 배포 시작한다고 밝혔다.

‘순백의 사과교복’은 다른 플랫폼에 비해 출시를 비롯해 왕리얼 모드 등. 일부 콘텐츠 업데이트가 늦어졌던 애플 iOS 유저들에게 제공하는 일종의 ‘보상’이다. 오는 1월 31일까지 [화이트데이] 애플 iOS 버전을 구매한 유저라면 누구나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유저들은 게임에 등장하는 남/녀 주인공들의 복장을 ‘럭셔리한’ 사과교복으로 교체할 수 있다.

사과교복은 오는31일 이후에는 유료로 판매될 예정이며, 안드로이드 OS 유저들 또한 31일 이후에는 의상을 구매할 수 있게 될 예정으로 로이게임즈는 지난 12월 판매를 개시한 ‘크리스마스 의상’의 뒤를 잇는 2번째 특별 의상인 ‘쌍쌍 파티’ 세트를 판매 시작한다고 밝혔다. 

‘쌍쌍 파티’ 특별 의상은 명칭 그대로 즐거운 ‘쌍쌍 파티’ 콘셉트로 디자인된 특별 의상이다. 유저들은 주인공 및 여성 캐릭터, 수위들에게 개성 강한 ‘동물’ 옷을 입혀 줄 수 있다. 쌍쌍 파티 의상은 애플 iOS는 물론이고 안드로이드 OS 유저들도 모두 기간 한정으로 구매할 수 있다. 로이게임즈는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whiteday2015/)을 통해 쌍쌍파티 의상의 발매 소식을 공유하면 푸짐한 상품을 주는 이벤트를 시작한다.

한편, [화이트데이]에 대한 대한 자세한 소개와 최신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white-day.co.kr ) 및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whiteday2015/)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