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에프엘모바일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웰메이드 모바일 MMORPG ‘대륙 for Kakao’의 로컬마켓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는 ‘월요병을 극복하는 꿀팁!’이라는 커뮤니티 이벤트를 열어 ‘대륙 for Kakao’ 유저들과 소통하며 적극적으로 다가갈 방침이다. 이벤트는 공식 카페에서 참여할 수 있는데, 이벤트 게시판에 ‘월요일을 극복해나가는 자신만의 방법’을 작성해 등록하기만 하면 된다. 이후 추첨을 통해 당첨되는 20명의 유저들에게는 2배 경험부 3개, 2배 투기부 3개, 100 귀속 수정 인게임 아이템이 지급될 예정이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병찬PM은 “대륙 for Kakao의 로컬마켓 출시를 기념하며 유저 분들의 생각을 엿볼 수 있는 커뮤니티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이벤트를 통해 게임 외의 부분에서도 재미를 얻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대륙 for Kakao’는 모바일 MMORPG ‘대륙’의 카카오 게임하기 버전으로, 고퀄리티의 그래픽과 방대한 필드를 자랑해 명품 웰메이드 MMORPG 게임으로 호평받는 중이다. 개인전, 길드전, 필드 전투 등 다양한 PvP 전투 모드를 즐길 수 있으며, 강화 시스템과 날개 시스템 및 의상 시스템 등 다채로운 시스템을 마련해 캐릭터를 육성하는 재미를 극대화시켜 많은 유저들의 호응을 받고 있다.

‘대륙 for Kakao’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rfl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