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4399KOREA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전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크래셔 : 전투의신(이하 크래셔, Crasher)’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지 하루도 채 되지 않아 신규 서버 3개를 긴급히 추가했다고 15일 밝혔다.

몰입도 높은 판타지 스토리로 게임에 몰입도를 더한 Full 3D MMORPG ‘크래셔’는 정교한 캐릭터들의 화려한 스킬 이펙트, 방대한 전장, 통쾌한 타격감을 앞세워 출시 마켓마다 높은 호응을 끌어내며 가파른 인기 상승세 중이다.

이에 ‘크래셔’는 급격히 늘어나는 유저 유입 추세에 더욱 안정적인 서버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신규 서버 3개를 긴급히 연달아 오픈했다.

4399KOREA 안경PM은 “출시하자마자 유저분들께서 보여주신 뜨거운 사랑에 몸 둘 바를 모르겠다”라며, “원활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밤낮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니 게임을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크래셔’는 안드로이드 OS 기반의 스마트 기기 이용자라면 구글플레이(http://m.onelink.me/ce5536f4 ), 네이버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rasher4399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