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반얀트리 방콕과 세이셸이 다가오는 5월 황금 휴가철을 맞아 조기예약을 하는 고객을 위한 얼리버드 패키지를 선보였다.

방콕 도심부에 위치해 짜릿한 스카이라인을 감상할 수 있는 반얀트리 방콕은 체크인 30일 전 예약 시 최대 15%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패키지를 출시했다. 11월 22일까지 이용 가능한 이번 패키지에는 알코올 음료를 제외한 일일 미니바 무료 이용이 포함되어 있다.

반얀트리 방콕은 시내에서 가장 높은 건물 중 하나로 도심 속의 고요한 오아시스를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 또한 스파 호텔로도 저명한 만큼 태국 왕궁에서 유래한 트리트먼트와 트로피컬 레인미스트 등 다양한 스파 패키지를 보유하고 있다.
 
인텐던스 베이에 위치해 장엄한 인도양의 경관을 품고 있는 반얀트리 세이셸은 체크인 30일 전에 예약하는 고객에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용객들은 일일 조식 2인과 미니바(알코올 음료 제외)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11월 26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반얀트리 세이셸은 그중에서도 비틀즈의 멤버인 조지 해리슨이 소유했던 별장의 터에 자리해 있다. 세이셸의 전통 주거 형태인 크리올(Creole) 양식의 빌라를 보유해 이국적인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인피니티 풀을 비롯한 리조트 곳곳에서 천혜의 자연 환경을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