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태경 기자 =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박형식을 습격한 범인의 얼굴이 드러났다.

17일 오후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7회에서는 계속해서 안민혁(박형식)을 협박하던 범인으로 오현중(김태수)의 얼굴이 공개되며 극중 긴장감을 더했다.

안민혁의 방에 들어가 칼을 들이밀며 위협을 가하던 오현중은 후라이팬으로 머리를 가격한 도봉순(박보영) 덕에 기절해 포박당한 상태가 된다. 이어 도봉순은 "바닥에서 자면 입돌아간다"며 오현중과 조팀장(이호철)에게 따뜻함을 베푼다. 도봉순 덕에 사랑에 빠지는 부적이 붙은 요 위에 눕게 된 두 사람은 예기치않은 브로맨스를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정신을 차린 오현중과 조팀장은 포박당한 상태로 도봉순에게 밥을 받아먹는 등 여태껏 보여줬던 섬뜩한 협박범이 아닌, 허당미 가득한 귀여운 킬러의 연기를 선보이며 앞으로 보여줄 청부 킬러 모습에 기대감을 더했다. 

이어 배우 김태수는 자신의 SNS를 통해 박형식, 박보영, 임원희와 찍은 인증샷을 게재하며 "격투씬을 촬영하면서 서로 다쳤는데도 절 먼저 걱정해준 박형식님과 밧줄에 묶여있을 때 팔이 저릴까 걱정해주며 손을 주물러줬던 박보영님, 14년 전 실미도의 정을 잊지 않고 어깨를 다독여주며 또 보자라고 말씀해준 임원희 형님께 감사드린다"는 진심을 전해 그간 함께해온 출연자간의 훈훈함을 표했다.

김태수는 최근 드라마 tvN '응답하라 1988'에서 선우(고경표)의 외삼촌으로 출연해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영화 '실미도', '공공의 적2', '26년'등 다양한 작품에 등장해 뛰어난 감초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태수가 출연하는 JTBC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사진::JTBC '힘쎈여자 도봉순' 방송화면 캡처)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