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코어바디가 6년 연속으로 스포엑스 행사에 참가했다.

헬스피트니스, 스포츠 용품&시설, 캠핑&캠핑카, 아웃도어, 바이크, 수중 및 익스트림 레저 스포츠까지 전 분야를 아우르는 국내 최대 규모이자 아시아 TOP2 스포츠레저산업 종합 전시회 ‘2017 스포엑스(SPOEX)’가 2월 23일~26일 4일간 행사 진행을 마치고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2017 스포엑스에서는 관람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시연 행사를 준비한 부스가 큰 인기를 끌었다. 특히 피트니스 셀럽 정아름, 요가 셀럽 이유주 등이 시연 행사에 직접 참여한 코어바디 부스가 관람객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코어바디는 2012년을 시작으로 6년 연속 스포엑스에 참가하며 다년간의 전시회 노하우를 쌓아 온 운동/재활 소도구 전문 업체다. 코어바디는 그동안 관람객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시연 행사를 적극적으로 기획해 왔다.

이번 2017 스포엑스에서는 코어바디 제품을 사용한 아카데미 강연을 진행하는 전문 마스터 트레이너와 유명 트레이너 정아름, 요가 강사 이유주가 직접 시연 행사를 진행하며 코어바디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홈트레이닝 운동법을 관람객들과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코어바디 시연 행사에 참여한 관람객들은 유명 트레이너에게 전문적인 운동법을 배워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코어바디 제품을 직접 사용해 운동해 보니 제품의 사용법이나 특장점을 이해하는 데 훨씬 수월했다고 긍정적인 소감을 밝혔다.

코어바디는 전시회처럼 관람객들과 현장에서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공간에서는 말로 제품을 홍보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는 시연 행사 마케팅 전략이 장기적으로 두터운 브랜드 신뢰도를 만들어 가는 데 주요할 것으로 생각했다며, 매년 스포엑스를 통해 다양한 시연 행사를 준비하고 있는데 참여한 고객들의 구매율도 매우 높을 뿐더러 전시회 종료 후에도 문의가 쇄도해 홍보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