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와이트리컴퍼니, 박혜경 제공]
[사진 = 와이트리컴퍼니, 박혜경 제공]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가수 겸 플로리스트 박혜경이 화가로써 화려한 인생 2막을 열었다.

박혜경은 지난 14일 서울 종로구 가온갤러리에서 첫 번째 개인 전시회를 개최한 가운데 첫 날부터 그림이 ‘솔드 아웃’(sold out, 품절)되는 행복감을 맛봤다.

이날 전시회에는 박혜경의 팬들 뿐만 아니라 박혜경의 그림을 보러 온 일반 시민들까지 더해져 성공적으로 첫 날 개인전을 끝마쳤다. 개인 전시회는 오는 20일(화)까지 열릴 예정이다.

[사진 = 와이트리컴퍼니, 박혜경 제공]
[사진 = 와이트리컴퍼니, 박혜경 제공]

화가 박혜경으로서 처음 개최하는 이번 개인전에는 가장 큰 규격의 100호(가로 162.2㎝) 그림 2점을 비롯해 50호(가로 116.8㎝) 2점 등을 포함한 그림 15점과 5개 정도의 소품집이 전시됐다.

박혜경은 앞서 열렸던 ‘2022 인천 코리아 아트페스티벌’에서도 출품한 그림이 전부 완판되는 등 화가 박혜경의 행보가 심상치 않다.

이와 관련 박혜경은 “첫 날부터 제 개인 전시회에 큰 관심을 가져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드린다”며 “추가 주문도 계속 들어오고 있어서 내년에는 그림만 그려야 할 건 가봐요. 다시 한 번 많은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 하루 20시간을 그리는 지금의 삶이 너무 행복하다”고 고마워했다.

박혜경은 지난 1997년 가요계에 데뷔한 뒤 ‘내게 다시’, ‘고백’, ‘주문을 걸어’, ‘너에게 주고 싶은 세 가지’, ‘안녕’ 등 수많은 히트곡들로 대중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에는 꽃을 그리는 화가로 데뷔, 다양한 작품을 선보이며 화가로써도 화려한 인생 2막을 열어가고 있는 중이다. 

[사진 = 와이트리컴퍼니, 박혜경 제공]
[사진 = 와이트리컴퍼니, 박혜경 제공]

박혜경은 앞서 “성대에 혹이 생겨 가수의 직업을 잃어버리고 방황과 절망하던 시절 꽃을 만났고, 플로리스트가 되었다. 그렇게 꽃으로 치유를 받았고 위로를 얻었다”면서 “꽃의 에너지로 다시 노래할 수 있게 되었다. 나를 살린 꽃 이제는 그 꽃을 그리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저와 꽃 데이트하실래요?”라며 화가로서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된 계기에 대해 밝혔다.

박혜경의 첫 번째 개인전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가온갤러리 공식 홈페이지 및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박혜경 #화가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