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실큰]
[자료 제공 : 실큰]

[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 코리아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전 품목 최대 80% 할인을 진행한다. 

미국의 최대 규모 쇼핑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해외 직구보다 저렴한 가격에 실큰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행사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실큰 카카오채널 구독시 3만원 추가할인 쿠폰을 받아 실큰 홈페이지에서 활용할 수 있어 경제적인 가격에 실큰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올해로 한국 런칭 11주년을 맞이한 실큰에서는 가정용 인모드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고주파 피부관리기 ‘페이스타이트2.0’을 100대 한정으로 60% 할인하고, MZ세대들에게 인기있는 터치&플래시 IPL제모기 ‘플래시앤고 프로’도 크게 할인할 예정이다.

이밖에 각질제거와 모공관리에 효과적인 다이아몬드 필링기 ‘레빗 프레스티지’, 갈비닉 전류로 제모의 효과를 높여주는 갈바닉 레이저제모기 ‘인피니티’, 국제 특허 고주파 기술로 플라크 제거와 잇몸건강에 도움을 주는 고주파 전동칫솔 ‘투스웨이브’, 디바이스 사용 후 자극된 피부를 진정시키고 광채를 선사하는 새로운 스킨케어 라인업 ‘실큰 뷰티 하이드로글로우 크림 토너패드’와 ‘실큰 뷰티 다이아몬드 프레스티지 타이트닝 마스크팩(페이스/넥)’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되어져 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1월 25(금)부터 11월 27일(일)까지 3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실큰 공식 홈페이지와 실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