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보컬 그룹 V.O.S가 오늘 11일 오후 8시 네이버 ‘V앱’을 통해 라이브로 앨범 수록곡을 미리 공개할 예정이다.

V.O.S 소속사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는 13일 앨범 발매를 앞둔 새로운 앨범 [RE:Union, The Real]의 트랙리스트를 오늘 정오에 공개했다. 이에 더해 오늘밤 ‘미리듣기’ 영상이 아닌 ‘V앱’을 통해 라이브로 수록 곡을 미리 들려 줄 예정 이여서 화제다.

대부분의 가수들이 음원으로 녹음된 곡을 짧게 공개하는 반면, V.O.S는 직접 멤버들의 목소리를 통해 라이브로 들려준다는 점에서 굉장히 특별해 보인다. 6년 만에 컴백하는 대한민국 대표 보컬그룹 다운 자세다.

VOS의 이번 앨범은 더블 타이틀곡인 두 곡을 포함 해 총 5곡이 수록 되었다.

지난 7일, 더블 타이틀 곡 중 하나인 ‘그 사람이 너니까’(이하 그.사.너)의 30초 티저를 공개한 후 많은 대중들의 관심을 받아왔다. VOS의 신곡 ‘그.사.너’는 삶에 지쳐 저마다의 이유들로 무게를 지고 있는 모든 이들을 위한 사랑과 희망의 메시지를 담고 있는 곡이다. 길었던 공백만큼 멤버들의 감성과 진솔한 감정이 담겨져 있는 노래이기도 하다.

또한 이번 미리 듣기를 통해 이전에 공개하지 않았던 나머지 타이틀 곡 ‘그날’ 또한 들려줄 예정이라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외에도 VOS의 멤버이자 프로듀서인 e.one의 곡 또한 포함되어 있어 한층 성장한 VOS의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VOS은 새로운 앨범 [RE:Union, The Real]을 오는 14일 자정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