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새로운 콘셉과 음악 변신을 예고했던 신예 보이밴드 더 이스트라이트(The East Light)가 데뷔 타이틀곡  ‘홀라(holla)’를 댄스뮤직으로 새롭게 편곡해 10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이날 공개한 ‘홀라(Holla)’ 리믹스 버전은 기존 록 버전과는 다르게 전자악기들이 추가되어 레트로 사운드 기반의 그루브하면서도 펑키한 요소를 차용한 편곡으로 더 이스트라이트 만의 개성을 충분히 보여줄 수 있는 ‘EDM Sound Indie Dance/Nu Disco Remix’ 앨범으로 완성되었다.

또한 제 6의 멤버 이우진이 합류해 완전체의 모습으로 활동에 나서는 더 이스트라이트는 그동안 가발에 모자를 눌러 쓴 독특한 콘셉에서 스타일리쉬 한 헤어스타일과 캐주얼 스타일의 콘셉으로 변화를 시도했다. 여기에 드러머 이석철은 이번 활동 무대에서 디제잉을 담당하고 다른 멤버들은 밴드형 댄스로 누나 팬들의 마음을 다시 한번 훔친다. 

더 이스트라이트의 데뷔 앨범 타이틀곡 ‘홀라(Holla)’는 독일어로 ‘멈춰라’, ‘그만해라’ 등의 의미로 어린 나이에 음악을 시작하며 주위 시선들에 대한 편견을 더 이스트라이트만의 귀여운 반항으로 풀어낸 곡이다.

지난 11월 국내 최고의 ‘마이더스의 손’ 작곡가 김창환과 I.O.I의  ‘픽미(Pick Me)를 탄생시킨 프로듀싱팀이 손잡고 야심차게 선보인 신예 보이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는 음악,퍼포먼스,콘셉의 업그레이드 된 변화로 가요계를 또 한번 긴장시키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