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출처: 크림(KREAM)]
[이미지 출처: 크림(KREAM)]

[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체카(CHEXCAR)의 중고차 거래 플랫폼 레몬(LEMON)은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에서 하이엔드 럭셔리 자동차 2대에 대한 추첨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최근 하이엔드 럭셔리 자동차에 대한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차량 인도까지 최소 1년 이상 대기 기간이 소요되고 있다. 

특히, 차량 진단 전문가의 인증을 거친 믿을 수 있는 고품격 자동차의 경우 즉시 출고가 가능한 차량 구매에 대한 수요가 더욱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크림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추첨 구매 대상 자동차는 신차급 중고 벤츠 Mercedes-AMG G 63 한 대 및 포르쉐 신차 Cayenne Coupe 한 대이다. 

크림 메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는 사용자 중 선정된 2명은 해당 차량의 리스 승계가 가능하다.

두 차량 모두, 체카의 차량 인증 전문가들의 검수를 거친 최상의 품질을 보증한 제품이다. 

드로우 응모는 8월 1일까지 진행하며, 드로우 당첨자는 8월 2일 발표한다.

체카 안효진 대표는 “크림은 스니커즈부터 전자기기, 럭셔리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철저한 검수를 거친 제품들만을 판매하며, 사용자들의 선택을 받아왔다.”며, “레몬의 최고 기술자들이 진행하는 인증 제도를 보다 효과적으로 알리고자 크림과 함께 이번 추첨 구매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