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OTT seezn(시즌) '소년비행2'
사진 제공 : OTT seezn(시즌) '소년비행2'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윤찬영이 공윤탁 캐릭터와 함께한 성장의 순간들을 공유했다.

오는 5월 31일(화) 전편 동시 공개되는 OTT seezn ‘소년비행2’(극본 정수윤/ 연출 조용익/ 제작 플레이리스트)가 폭풍같이 휘몰아치는 티저 예고편을 통해 기다리는 이들의 흥미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이런 가운데 공윤탁 역을 맡은 윤찬영이 자신만의 캐릭터 접근법과 ‘소년비행2’ 관전 포인트를 공개해 이목이 집중된다.

먼저 윤찬영은 ‘소년비행’에서 소년가장 공윤탁 캐릭터의 듬직함 뒤에 숨어있던 상처를 섬세하게 포착해 큰 호응을 얻었던 터. “많은 분들이 ‘소년비행’을 사랑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며 진심 어린 인사를 건넸다.

이어 “‘소년비행2‘에서는 윤탁이라는 한 학생이 조금 더 성숙해지고 단단해지는 과정을 그려내고 싶었다. 여러 사건들을 겪으며 ’소년비행‘과는 달라진 윤탁이의 모습을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그가 공윤탁 캐릭터에게 일어난 변화를 어떤 방식으로 그려낼지 눈길이 쏠리는 상황. 윤찬영은 “실제로 내가 윤탁이와 같은 상황이라면 어떨까 많이 생각했고 감정 이입을 위해 대본을 여러 번 정독했다.

또 윤탁이에게 깊이 공감하고자 감독님을 비롯해 상대 배우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꾸준히 연구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설명, 그의 끊임없는 노력과 각별한 애정으로 완성될 공윤탁 캐릭터의 성장이 기다려진다.

또한 ’가정적인 소년‘이라는 키워드로 공윤탁 역을 정의하는가 하면, ’공폭스(공윤탁+fox)‘라는 의미심장한 별명을 붙여 반전 매력을 예고하기도 했다.

단정하고 반듯한 얼굴로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공윤탁 캐릭터의 다채로운 면모에 기대가 높아진다.

뿐만 아니라 ’소년비행2‘의 관전 포인트가 무엇이냐는 질문에는 “윤탁이를 비롯한 친구들이 어떻게 사건을 대하고 해결하는지, 나라면 저 상황에서 어떻게 행동할 수 있을지 같이 고민하면서 감상하시면 더욱 재미있을 것 같다. 사건의 전개와 인물들의 관계에 중점을 두셔도 좋을 것 같다”고 답했다.

마지막으로 윤찬영은 “’소년비행2‘에는 ’소년비행‘과는 또 다른 재미가 숨어있을 것이다. 더욱 풍성하고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찾아올 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시기 바란다”고 부푼 마음을 전했다.

과연 다섯 아이들이 한층 거세진 난기류를 이겨내고 그들의 꿈에 착륙할 수 있을지 ’소년비행2‘를 향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이처럼 윤찬영와 공윤탁 캐릭터가 쌓아올린 공감의 시간을 엿볼 수 있는 seezn 오리지널 ‘소년비행2’는 부모에게 마약 운반 수단으로 이용당하던 18세 소녀 경다정(원지안 분)이 쫓기듯 내려간 시골에서 현생이 벅찬 촌놈 공윤탁(윤찬영 분)과 그 친구들을 만나 대마밭을 발견하며 펼쳐지는 10대 느와르 드라마로 5월 31일(화) 오후 6시 전편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OTT 플랫폼 seezn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PC 버전으로도 감상할 수 있다. (끝)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