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미스틱스토리 제공]
[사진 = 미스틱스토리 제공]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차세대 솔로퀸’ 민서가 반전 매력 가득한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민서는 지난 2일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공식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매거진 마리끌레르 5월호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민서는 봄을 연상케 하는 밝고 화사한 배경과 어우러지며 독보적인 분위기를 발산했다. 상큼한 무드부터 시크한 느낌까지 한계 없는 소화력을 선보인 민서는 한 마디로 형용할 수 없는 오묘하고 다채로운 반전 매력을 뽐냈다.

[사진 = 미스틱스토리 제공]
[사진 = 미스틱스토리 제공]

특히 민서는 유니크하면서도 도발적인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한 가운데, 이번 화보 비하인드를 통해 폭 넓은 이미지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차세대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드러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민서는 지난달 28일 새 싱글 ‘mOS 2.74’를 발매하고 화려하게 본업으로 컴백했다. 타이틀곡 ‘내 맘대로 (#Self_Trip)’는 팬데믹 상황 속 고립된 일상에서 오는 관계의 결핍을 통해 돌아본 ‘나’ 자신에 대한 고찰과 내면의 상념을 표현한 곡으로, 민서는 그간 시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음악과 스토리를 성공적으로 선보여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 = 미스틱스토리 제공]
[사진 = 미스틱스토리 제공]

특히 지난 28일 신곡 발매와 동시에 공개된 ‘내 맘대로 (#Self_Trip)’ 뮤직비디오는 조회수 200만 뷰를 돌파하며 끊임없는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민서는 보컬은 물론 섬세한 곡 해석력에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까지 펼치며 ‘차세대 솔로퀸’으로서 한계 없는 소화력을 입증하고 있다.

한편, 민서의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5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