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일본 토털 라이프케어 브랜드 앙파(ANGFA) 한국 공식 유통사 유젠이 여성용 라인인 ‘스칼프디 보떼(Scalp-D Beaute)’를 국내에 정식 유통한다고 밝혔다.

‘스칼프디 보떼’ 두피케어 제품은 올해 7월 리뉴얼되면서 여성호르몬 불균형으로 두피 트러블과 탈모 문제를 겪는 많은 여성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스칼프디 보떼는 일본 도큐핸즈, 플라자, 로프트 매장에서 매출 1위를 석권한 바 있다.

앙파는 두피 트러블과 탈모가 호르몬 분비의 불균형에서 기인한다는 사실에 착안하고, 호르몬 특성과 주기가 다른 남녀 각각에 맞도록 제품을 특화하였다. 남성용 ‘스칼프디’ 라인은 남성 호르몬 과다 분비에 따른 문제를 보완하도록, 여성용 ‘스칼프디 보떼’ 라인은 생리, 임신, 출산 등으로 인한 여성 호르몬 불균형 문제를 해결하도록 개발되었다.

유젠은 남성용 ‘스칼프디’ 공식 유통을 개시한 후 2개월만에 여성용 ‘스칼프디 보떼’ 샴푸, 컨디셔너와 마스카라 제품까지 추가하면서 본격적으로 저변을 확대하고 있다.

스칼프디 보떼는 ‘모든 여성이 주체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삶을 지향하게 한다’는 브랜드 가치에 따라 여성의 말 못할 두피와 헤어 고민을 세심하게 케어해 주는 제품이다.

‘스칼프디 보떼’ 샴푸는 여성호르몬 문제 해결을 위해 자체 개발한 ‘트리플 이소 플라본’ 두유 발효액이 전체 용량의 40%를 차지한다. 두피와 헤어 컨디션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모이스트 라인과 볼륨 라인 두 가지로 출시되었으며 다른 두피케어 샴푸와 차별화되는 은은한 로즈 부케향이 특징이다. 특히 두피케어 샴푸 특유의 거친 느낌을 배제하고 부드럽고 조밀하게 거품이 만들어져서 ‘데일리 두피케어 샴푸’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앙파 ‘스칼프디’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현직 의사진이 최신 의학 연구 결과와 기술을 반영하여 매년 새로운 기능의 제품으로 리뉴얼한다는 점이므로 구매하는 제품이 최신 세대의 것인지를 살펴봐야 한다.

이번에 유젠을 통해 국내 정식 유통되는 모든 제품은 일본 현지와 동일한 최신 제품으로, 구세대 제품을 구매할 위험이 있는 일본 직구 방식보다 신뢰할 수 있다. 이뿐 아니라 유젠은 가품이나 직구 제품과의 구별을 위해 공식 유통 홀로그램 씰을 부착하고 직구보다 저렴한 수준으로 가격경쟁력까지 갖추는 등 투명하고 신뢰할 수 있는 유통망 구축에 힘쓰고 있다.

앙파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인 앙파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PC와 스마트폰 어디서나 접근할 수 있으며 우수 상품 후기 이벤트 외에 11월 특별 할인 행사까지 진행하면서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