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소시모에서 실시한 유아용 카시트 안전테스트에서 최고평가를 받은 네덜란드 브랜드 맥시코시가 신제품 엑시스픽스를 전국 대형 백화점 매장에서 선보이게 되었다고 밝혔다.

엑시스픽스는 지난 12월에 출시 된 신제품으로 롯데, 신세계, 갤러리아, 현대백화점 등 전국 15개 비비하우스 백화점 매장에 동시에 입점 되었다.

엑시스픽스 카시트는 유럽 최고 권위의 독일 자동차 클럽 아데아체, 오스트리아 운전자 연합, 스위스 자동차 연합 투어링 클럽의 테스트를 모두 최고평가로 통과하였고 세계 최대 규모 독일 디자인 공모전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까지 수상하면서 2015년에만 3가지 테스트를 통과하고 1개의 디자인상을 수상하는 등 기능과 디자인에서 모두 인정을 받았다.

기능적으로는 360° 회전시스템을 적용해 개월수에 맞게 후방, 전방전환은 물론 승하차시까지 측면보기로 시트의 방향을 자유롭게 전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위아래로 모두 완벽하게 고정이 가능하도록 ISOFIX와 탑테더가 합쳐진 3단계 ISOFIX 시스템을 적용해 더욱 편리하고 정확한 장착이 가능하며 성장 단계에 따라 헤드레스트를 7단계 까지 조절할 수 있다. 헤드레스트에는 메모리폼을 추가해 머리보호 기능 또한 강화 했으며 원버튼 시스템으로 등받이 각도를 전, 후방 4단계까지 조절이 가능하도록 해 장시간 탑승시에도 안전하고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국내 유통되는 대부분의 카시트가 중국 또는 아시아국가에서 생산되는 것과는 달리 맥시코시의 모든 카시트 제품은 유럽에서 생산되며 엑시스픽스 제품은 더욱 까다롭고 엄격해진 유럽의 최신 안전규정 i-size 기준을 통과했다.

한편, 맥시코시는 이번 엑시스픽스의 비비하우스 신규 입점을 기념해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9만원 상당의 신생아 전용 컴포트 쿠션을 증정하고 포토후기 참여시에는 추가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현재 입점된 매장은 신세계 본점, 경기, 강남, 광주, 센텀시티, 현대백화점 본점, 판교, 대구,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 부산, 갤러리아 타임월드, 센텀시티로 총 15개 매장이며 향후 지속적으로 비비하우스 전체 매장으로 확대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