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미샤(MICHAA)]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이 전개하는 하이엔드 여성복 미샤(MICHAA)가 브랜드 뮤즈 송혜교와 함께한 2022년 S/S(SPRING SUMMER) 2차 캠페인을 공개했다.

미샤의 22SS 컬렉션은 <Delightful Moment>를 컨셉으로 따스한 계절의 여유로운 순간을 컨셉으로 잔잔하면서 우아한 무드가 느껴지는 완벽한 실루엣의 블라우스, 가볍고 섬세한 디테일의 원피스, 미샤만의 완벽한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수트 등 TPO에 맞춰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미샤는 배우 송혜교를 뮤즈로 여성의 아름다움과 우아함을 부각시키고, 엣지있는 스타일링으로 3040 여성들의 시선을 끌며 브랜드와 완벽하게 매칭되는 뮤즈와의 시너지 효과를 다시 한번 입증하고 있다.

[사진제공 : 미샤(MICHAA)]

미샤의 22SS 1차 캠페인 오픈 당시 송혜교가 착용한 제품 대부분이 완판 되었으며, 일부 제품은 리오더 생산에 들어가며 여성복 업계에서 보기드물게 가파른 매출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미샤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송혜교 2차 캠페인 착용제품도 사전 예약 문의가 빗발치고 있으며, 일부 제품은 출시 전 예약을 통해 완판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미샤의 2022년 SS컬렉션은 미샤 자사몰 및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