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오늘 11일 파이팅 넘치는 곡들로 행복 바이러스의 대명사가 된 가수 견우성이 드디어 첫 EP 앨범을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견우성이 새롭게 시도했던 업템포의 타이틀곡 'Get All Right'를 비롯해 그동안 그가 발표한 싱글 곡들과 색다른 옷을 입은 리믹스곡들까지 수록돼 견우성의 음악세계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타이틀곡 'Get All Right'는 한없이 좋았다가 또 한없이 나빠지는 인생이 마치 한 편의 다이내믹한 뮤지컬 같지 않냐고 물으며 '피할 수 없으면 즐겨야죠'라는 견우성만의 철학을 담아낸 국민 파티 송이다.

더불어 밝고 에너지 넘치는 미디엄 템포의 데뷔곡 '꿈꿈', 배기성과의 브로맨스로 화제를 모았던 리메이크곡 '혼자가 아닌 나'까지 담겨있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클럽씬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DJ Studio-One의 작업으로 덥스텝의 옷을 입은 '꿈꿈(Dub step Remix)'은 물론 11월 발매 예정인 'Get All Right (Ferry Remix)'의 보너스 트랙까지 파격적으로 수록해 남들보다 더 빨리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한다.

이번 앨범의 프로듀서이자 아티스트 민켄(Minken)의 동화 같은 멜로디와 함께 비현실적인 아름다운 견우성의 미성, 그리고 그 비현실적임을 매번 현실에 더 가깝게 가져오는 이태건의 가사는 여전한 그들의 음악을 완벽하게 담아낸 앨범이다.

한편 견우성의 기대되는 첫 EP 앨범 'Get All Right'는 11일부터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