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싱가포르항공은 싱가포르관광청과 공동으로 싱가포르 여행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이크로 사이트 (www.adventuresingapore.co.kr)를 개설하고 해시태그 이벤트 진행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마이크로사이트에는 테마에 맞는 다양한 싱가포르 여행 코스 추천, 음식점 정보, 대중교통 안내, 숙박 시설 등에 대한 소개 등 싱가포르 여행을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유용한 정보가 담겨 있다. 또한 싱가포르항공의 운항 스케줄과 대표 기내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싱가포르항공은 현재 인천발 싱가포르행 직항 노선을 매일 4회 운항 중이다.

아울러 마이크로사이트에서는 2016년 2월 3일까지 ‘#나의싱가포르추억’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 방법은 싱가포르에서 찍은 사진을 본인 인스타그램에 ‘#나의싱가포르추억’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즉석 사진 인화기(3명), 블루투스 스피커(5명),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20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 종료 후 인스타그램을 통해 개별 연락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크로 사이트 (www.adventuresingapore.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