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블루닷엔터테인먼트]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그룹 JUST B(저스트비)가 'TICK TOCK'에 중독성 그 이상의 매력을 담았다.

JUST B(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는 최근 첫 번째 싱글 앨범 'JUST BEAT(저스트 비트)' 타이틀곡 'TICK TOCK(틱톡)'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음악 팬들에게 '2021 신규 퍼포먼스 맛집'으로 각인되고 있다.

'TICK TOCK'은 반복적인 가사와 따라하기 쉬운 포인트 안무가 매력적인 후크송이다. JUST B는 무대 위에서 킬링 파트를 온전히 살려내며 'TICK TOCK'의 매력을 많은 이들에게 전파하고 있다.

노래의 중독성과 이를 200% 표현하는 JUST B의 무대 매너가 시너지를 발휘해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키고 있다.

그동안 SHINee(샤이니)의 'Ring Ding Dong', SS501의 'U R Man' 등 다양한 가수들의 후크송이 가요계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만큼 JUST B의 'TICK TOCK' 역시 인기 후크송의 계보를 이어가고 있다.

반복되는 'TICK TOCK'이라는 훅과 손가락을 사용한 동작으로 곡에 포인트를 주었다. 중독성을 강조한 것뿐만 아니라 멜로디와 가사를 풍성하게 구성했고, 이에 맞춰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JUST B만의 열정을 담은 에너지틱한 안무와 멤버들의 보이스가 더해져 점점 강해져가는 내적인 분노를 이겨내기 위해 더 뜨겁게 불타오르겠다는 콘셉트 스토리가 시, 청각적으로 구현돼 'TICK TOCK'의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거기에 따라 하기 쉬운 훅과 포인트 안무는 이를 설명하는 다른 파트 덕분에 더욱 빛을 발한다. 그래서 'TICK TOCK'은 후크송 그 이상의 매력을 품고 있다. 

또한 JUST B는 슈트를 기반으로 시계를 모티브로 한 끈과 다양한 액세서리를 착용해 무대 위에서 안무를 돋보이게 한 것은 물론, 곡에 의미를 더하는 비주얼적인 포인트도 놓치지 않았다. 

업그레이드된 'TICK TOCK' 활동을 통해 JUST B는 컴백 열흘 만에 뮤직비디오 조회수 1000만 뷰를 달성하고, 데뷔 앨범 대비 2배 가량 상승한 초동(발매 후 일주일 간 음반 판매량)을 기록하는 등 성공적인 상승 곡선을 그려가고 있다.

JUST B는 데뷔 4개월 만에 두 번째 활동으로 분명한 성장세를 보여주며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JUST B는 계속해서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TICK TOCK' 무대를 선보이며 활발한 'JUST BEAT'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