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곽태영 기자 = 2016년 새해 첫 데뷔하는 신인 보이그룹 임팩트(IMFACT)가 오는 27일 가요계에 출격한다.

오늘 4일 자정 임팩트의 소속사 스타제국은 임팩트 공식 홈페이지(www.imfact.net)의 오픈과 함께 데뷔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데뷔일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컬러풀한 배경에 소년스러운 양말을 착용한 다섯 명의 발이 가지런히 모여 한 방향을 가리키고 있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임팩트 공식 로고와 함께 베일에 싸여있던 데뷔 앨범 발매일을 최초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 초읽기에 들어갔다.

임팩트는 리더 지안, 제업, 태호, 이상, 웅재 총 다섯 명의 멤버로 구성된 5인조 보이 그룹이다. 팀명 '임팩트(IMFACT)'는 강력한 영향을 준다는 뜻처럼 가요계에 임팩트 있는 활동에 대한 각오와 '아이엠 팩트(I'M FACT)'와 같이 진실된 음악을 들려드리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임팩트는 공식 SNS와 자체 제작 성장 리얼리티 '임팩트 어라이브(IMFACT ALIVE)'를 통해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팬들과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스타제국 관계자는 "고심 끝에 데뷔일을 결정하게 되었다. 오랜 기간 준비한 만큼 새로운 스타일의 그룹이 탄생할 것 같다."며 "전 멤버가 작사, 작곡, 안무 창작 등 프로듀싱 능력을 겸비한 만큼 실력파 그룹의 탄생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임팩트는 오는 27일 데뷔를 앞두고 대대적인 데뷔 프로모션에 들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