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새벽 비행기 탑승객, 장거리 출장 고객, 무거운 짐 가방이 걱정인 여행객 등 공항 이동 시 불편함을 겪었던 고객이라면 주목하시라. 여행박사가 공항택시 이용 시 3천 원을 할인해주는 여행박사 전용 쿠폰을 증정한다.

여행박사와 택시업체 대한상운이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여행객들이 공항택시를 이용해 좀 더 편리하게 공항을 오갈 수 있도록 기획된 것으로, 여행박사 홈페이지에 방문하는 모든 방문객에게 대한상운 공항택시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공항택시는 승객이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승객을 태워 공항과 목적지를 오가는 맞춤형 택시다. 최대 6개의 여행 가방을 실을 수 있을 정도로 넓은 트렁크를 확보하고 있어 골프 여행, 장거리 여행 등 부피가 큰 짐이 있는 여행객에게 최적의 이동 수단이다. 또한, 24시간 예약 및 픽업이 가능해 늦은 밤, 새벽 상관없이 원하는 장소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최대 4인까지 탑승이 가능하기 때문에 단체 여행객에게는 리무진 버스보다 저렴한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여행박사 3천 원 할인 쿠폰을 사용하면, 더욱 할인된 가격에 공항택시를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회원, 비회원 상관없이 여행박사 홈페이지 방문객 누구나 고객명과 연락처만 기입하면 즉시 발급된다. 발급된 쿠폰 번호는 대한상운 공항택시 예약 시 사용되며, 전화(1800-1199) 또는 온라인(www.tourbaksa.com/taxi)으로 모두 예약할 수 있다. 예약은 출발시간 기준 12시간 전까지 가능하며, 고속도로 통행요금은 택시요금 계산 시 추가로 납부해야 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