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소잉팩토리가 제41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2016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소잉팩토리는 작은 일상의 곳곳에서 행복을 찾고 간직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공간이다.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며, 소소한 행복을 한 땀 한 땀 지어나가는 공간이다.

◇DIY의 매력을 알고 싶다면, 소잉팩토리와 함께

DIY는 만드는 과정에서 행복을 느끼고, 받는 사람에게는 선물 이상의 감동을 줄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어떤 원단으로 무엇을 만들까’라는 행복한 고민 끝에 탄생한 하나뿐인 선물은 그 자체만으로도 특별한 감동을 주기에 충분하다.

◇ewing A to Z, 소잉에 관한 모든 것을 한번에

재봉기의 명가, 부라더미싱이 운영하는 소잉팩토리는 DIY에 관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신형 부라더미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고, 트렌드를 앞서가는 국내,외 패브릭 디자이너들의 브랜드 원단과 각종 부자재가 구비되어 있다. 더불어 홈패션/양재/퀼트 등 여러 분야의 교육 프로그램도 난이도별로 세분화되어 갖추어져 있다.

소잉팩토리에는 개인별 수준을 고려한 다양한 강좌가 마련되어 있다. 소잉팩토리의 대표 인기강좌인 ‘소잉마스터클래스’는 총 4단계로 구성되어 있어 재봉기의 기초 사용법부터 고급 재봉 기법까지 마스터할 수 있다. 수준별 강좌 선택이 가능하고, 전문교육과정을 이수한 선생님들의 질 높은 강의를 통해 재미와 실력이 늘어 일석이조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