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지훈 기자 = 걸그룹 피에스타의 차오루가 숨겨져 있던 예능감으로 '新 예능 보석'으로 급부상,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아 재조명 되고 있다.

차오루는 지난달 16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외부자들' 특집에 출연해 사랑스러운 4차원 매력을 마음껏 뽐내며 방송 초반부터 이목을 집중시켰다.

"피에스타에서 중국인을 맡고 있는 차오루다"라며 중국 묘족 출신이라고 밝힌 차오루는 "내가 희귀템"이라고 자신을 당당하게 소개하며 4차원 매력에 발동을 걸기 시작했다.

이 날 차오루의 매력은 엉뚱한 한국말과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독특한 개인기에서 폭발했다. 개인기로 '가나다라마바사'를 거꾸로 할 수 있다고 밝힌 차오루는 한국인보다 정확하고 더 빠른 속도로 말해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또한 '상황극하면서 10초 안에 눈물을 흘릴 수 있다'는 개인기를 선보이며 MC 김구라에게 "아저씨 못생겼어요"라고 진지하게 말하면서 실제 10초 만에 눈물을 뚝뚝 흘렸고, 웃픈 상황에 김구라도 결국 함박 웃음을 터트렸다.

이 밖에 차오루는 한국말을 잘못 사용해 교수님을 존칭하려다 ‘교수새끼’로, “신촌에 옷을 사러 간다”는 말을 “신촌에 오줌 싸러 간다”고 했다는 일화들을 계속 터트리며 스튜디오를 연속 웃음 바다로 만드는 가 하면, 악성 댓글로 힘들어하는 다른 출연진에게 "배불러서 하는 소리다. 나는 악플도 괜찮다. 나는 무플이다"라며 악플도 환영하는 긍정적인 자세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방송 말미 끝인사에서 차오루는 “피에스타에 대한 관심이 차오르면 좋겠다”는 소속 그룹을 향한 애정 어린 언급과 함께 김구라를 향해 “이렇게 오지랖이 넓으신 줄 몰랐다. 아는 척 하지 마시고 그냥 모르면 모른다고 하셨으면. 그런 고집은 접어야 된다”라고 거침없이 돌직구를 날려 끝까지 모두를 폭소케 했다.

뭐든지 열심히 임하고 말만 하면 빵빵 터지는 차오루의 솔직하고 순수한 매력에 방송 후 시청자의 반응은 실로 뜨거웠다. 시청자들은 “진짜 너무 매력있다; 최근 ‘라스’ 중 제일 재밌었다”, “김구라한테 바보야 할때 빵 터짐”, “예쁘고 귀엽네. 차오루 조으다”, “언니 완전 재밌어요. 이제는 무플말고 응원할께요”, “차오루 포텐 터지는 날”, “예지도 떴는데 얘도 조만간 뜨겠다. 피에스타 대박났네”,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 차오루의 재발견”, “내년 상반기 예능 유망주 예상” 이라는 등의 반응을 쏟아내며 새로운 예능 보석 차오루의 활약을 응원했다.

차오루는 소속사를 통해 “꿈 같은 ‘라디오스타’ 나와서 너무 영광이었다. 그리고 MC 선배님들께서 챙겨 주시고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했다. 방송 후에 큰 관심 받아서 깜짝 놀랐고 감사하다. 앞으로 더 멋진 활동 할 테니까 피에스타 많이 사랑해달라. 아쌰아쌰 파이팅!”이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사진출처: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