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www.hanssem.com, 대표이사 최양하)은 1월 3일 롯데 홈쇼핑을 통해 새해 첫 원데이 특집전을 진행한다. 이날 롯데 홈쇼핑에서는 한샘 부엌가구 ‘스칸디나비아 키친’, 욕실 패키지 ‘하이바스 노블’, 그리고 ‘헤링본 붙박이장’을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오전 10시부터 11시 15분까지 75분 동안 부엌가구 ‘스칸디나비아 키친’이 방송된다. 누적판매 10만 세트를 돌파한 한샘 ‘스칸디나비아 키친’은 이번 방송을 통해 후드, 쿡탑 등 기기는 물론 물론 행거레일 세트 등 부엌 액세서리까지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다. 긴 벽장, 하부장, 3단 서랍장, 망장 기본 플랜 구성으로 주부의 고민을 해결하는 부엌 수납을 제시하며, 3.6m 이상을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키큰장을 증정한다.

주문 후 실측 방문과 설계, 견적을 통해 보다 상세한 상담을 받아볼 수 있으며 매장에서도 동일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스칸디나비아 키친’은 2.4m 기준 199만 9천원이다. 무이자 24개월, 일시불 10% 할인은 물론 커피메이커, 토스터기, 무선주전자 등 일렉트로룩스 6종 세트 사은품을 증정하며 방송 중 바로 구매할 경우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후 9시 30분부터 10시 35분까지 70분간 중앙 분할 디자인으로 공간을 더욱 넓어보이게 하는‘헤링본 붙박이장’을 방송한다. 추가 비용 없이 내부 구성까지 풀 패키지로 제안되는 헤링본 붙박이장은 갈색과 밝은 상아색 중에 선택 가능하며, 1.95m 기준 79만 9천원이다. 방송을 통해 무이자 24개월, 일시불 7% 할인, 바로 TV 구매시 5%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 같은 혜택을 모두 합치면 ‘헤링본 붙박이장’ 1.95m를 월 31,627원에 구매할 수 있다. 사은품으로는 한샘 3단 1200 책장 및 이태리 직수입 오픈형 수납박스 3종을 증정한다.

​붙박이장 방송에 이어서 오후 10시 35분부터 11시 50분까지는 75분간 욕실 ‘하이바스 노블’이 방송된다. 하루만에 시공이 완료되는 한샘 ‘하이바스 노블’은 줄눈이 없고 실리콘 사용을 최소화해 청소 및 관리가 용이하다. 주문 후 실측 방문과 설계, 견적을 통해 보다 상세한 상담을 받아볼 수 있으며, 추가 비용 없는 풀 패키지 구성(가격 379만 원)으로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욕조형과 파티션형 중 선택 가능하다. 하이바스 노블도 다른 제품과 마찬가지로 무이자 24개월, 바로 TV 구매시 5% 할인 혜택이 있으며 일시불 결제시 10% 할인된다. 또한 한샘 비데 무료 설치 및 순면 욕실 가운 2개 세트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새해 맞이 집 꾸밈을 계획하고 있다면 롯데 홈쇼핑에서 진행하는 한샘 원데이를 통해 욕실, 부엌, 침실 가구를 만나보시고 다양한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