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다빈치인터내셔널(대표:김종일)은 글로벌 게이밍 기어(Gaming Gear) 전문 브랜드 티티이스포츠(Tt eSPORTS)의 대표제품 벤투스X(VENTUS X)레이져 마우스를 출시 했다.

이번에 출시한 벤투스X 마우스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레드닷 어워드 2015 본 상 수장작인 에어로 다이나믹 컨셉 디자인의 벤투스(VENTUS) 마우스의 본체에 넓게 분포된 공기 통풍 구조(Air-Through Ventilation System)로 장시간의 마우스 환경에도 퀘적한 마우스 사용감을 선사하는 부분에서 좋은 점수를 받은 디자인을 그대로 승계하여, 티티이스포츠(Tt eSPORTS)만의 에어로 다이나믹 컨셉 디자인의 연이은 제품 출시로 이어 졌다.

벤투스X(VENTUS X)마우스는 휠 버튼과 티티이스포츠의 로고인 배틀 드래곤(Battle Dragon)에 붉은색 LED를 적용해 블랙의 세련된 본체를 더욱 돋보이게 하며, 500만번 이상 수명의 높은 신뢰도를 보여주는 옴론스위치와 5700DPI의 아바고(Avago)센서를 사용, 게이밍 마우스의 기본에 충실하다.

또한  벤투스X (VENTUS X) 마우스는 전용 소프트웨어를 제공해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키설정, DPI 설정, 폴링레이트 설정, LOD 설정, 조명설정 등 다양한 셋팅값을 설정할 수 있으며, 온 보드 메모리 128KB를 제공, 어느 PC에서든 마우스에 저장된 셋팅 값을 불러와 사용할 수 있다.

무게 추 내장으로 각 사용자에게 자신에게 최적화된 마우스 무게를 커스터 마이징 할 수 있게 하였으며, 노이즈 억제 금도금 USB 포트 및 꼬임이 적은 직조 케이블, 언제 어디서나 제품을 깔끔하게 휴대할 수 있는 휴대용 파우치 등을 제공한다.

한국 공식 유통사 (주)다빈치인터내셔널은 "벤투스X(VENTUS X마우스를 포함하여 좀더 다양한 라인업으로 특정 제품의 디자인을 모방 하는게 아닌 다양한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구매 욕구를 만족 시키고자 노력하며 출시하고 있다"라고 말을 전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