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소시모에서 실시한 유아용 카시트 안전테스트에서 최고평가를 받은 네덜란드 브랜드 맥시코시에서 12월 31일 블랙프라이스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CJ몰과 롯데아이몰에서 12월 31일 단 하루만 진행되는 이번 블랙프라이스데이에서는 대표 신생아 카시트인 카브리오픽스와 주니어카시트 로디픽스, 로디AP제품을 50% 할인 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고 삼둥이 카시트로 유명한 토비 제품 또한 48% 할인 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번 할인행사와 더불어 진행되는 적립금 이벤트와 포토후기 이벤트에서는 맥시코시 카시트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에스베이비몰에서 사용 가능한 적립금 20,000원을 전원 지급하고 구입 후 사용 후기를 사진과 함께 올려주는 고객에 대해서는 세이프티퍼스트 차량용 정리망을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한편 맥시코시의 대표 주니어카시트 로디픽스는 삼둥이카시트로 더욱 잘 알려진 로디 시리즈 제품 중 하나로 3세부터 12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ISOFIX 카시트이다.

로디픽스는 주니어용 카시트로서는 드물게 2단계 등받이 각도 조절이 가능해 잠든 아이의 목을 보호하고 편안한 자세를 유지시켜 준다. 또한 로디픽스는 어깨와 골반 양쪽 부분에 벨트를 고정시킬 수 있는 홈이 파여져 있어 아이가 혼자 쉽고 정확하게 벨트를 착용하고 풀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