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상류사회가 선택한 비밀의 향수 ‘딥티크’가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매년,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감각적이고 특별한 발렌타인 컬렉션을 출시하는 ‘딥티크’는 오는 2016년 1월 4일, 올림피아 르 탱(Olympia Le-Tan)과의 협업을 통해 생각만해도 입가에 미소가 번지는 사랑의 아름다움을 가득 담아 ‘로사비올라 컬렉션’을 출시한다.

로사비올라는 남자들이 꿈꾸는 가장 여성스러우면서도 비밀스러운 공간인 여성의 핸드백 속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되었다. 여성의 핸드백을 여는 순간 느껴지는 가죽의 고유한 향취와 함께, 로즈와 바이올렛의 위트 있는 플로럴 노트에 라즈베리의 달콤함과 여성의 화장품에서 풍기는 사랑스러운 파우더리 향이 특징이다.

이번 1월 공개되는 리미티드 로사비올라 컬렉션은 캔들, 센티드 오발, 솔리드 퍼퓸 총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올림피아 르 탱’과 함께 작업한 새로운 패키지에 담긴 ‘오 로즈 리미티드 에디션’까지 한정 기간 동안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딥티크는 로사비올라 컬렉션의 런칭을 기념해 특별한 이모티콘 서비스를 준비했다. 1월부터 딥티크 매장 또는 딥티크 공식 SNS 채널에서 QR코드를 스캔하여 이용하거나, 애플 스토어에서 ‘diptyque’ 어플을 다운받은 후 사용할 수 있다. 이모티콘 서비스는 아이폰과 아이패드에서만 이용 가능하다. (사진:딥티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