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2016년 새해를 맞아 고객만족 활동의 일환으로 1월 한 달간 <롯데월드 고객감동 스토리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사랑하는 가족과의 특별한 시간, 새로운 인연의 시작, 꿈의 성취 등 롯데월드 어드벤처라는 공간에서 겪은 고객들의 아름다운 추억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지난 27년 동안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이용한 고객이라면 모두 응모 가능하며(1,000자 이내 자유형식 글로 제출), 롯데월드 어드벤처라는 공간에서 겪은 각양각색 스토리를 개인별 두 개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 홈페이지(www.lotteworld.com)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수상작은 2월 20일 롯데월드 어드벤처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고, 대상 수상자 한 명에게는 100만원의 상금이, 최우수상 두 명과 우수상 두 명에게는 각각 50만원, 30만원씩이 주어진다. 그 외 25명의 감사상 수상자에게는 ‘인스탁스 쉐어(스마트폰 전용 프린터)’를 제공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측은 “그 동안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롯데월드 어드벤처와의 소중한 추억’이라는 내용으로 공모전을 개최하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참여 활동을 통해 고객중심 경영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