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다양한 IT 제품으로 트렌드를 이끄는 노벨뷰가 가성비 좋은 사운드바 NSB1300을 출시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NSB1300은 LED 모니터 하단에 설치해도 화면을 가리지 않도록 디자인하여 사용공간의 활용을 극대화했다.

2개의 3W 풀 레인지 유닛을 내장해 깊고 풍부한 베이스 재생으로 영화를 보거나 음악을 감상할 때 소리를 투명하고 생생하게 전달한다.

USB 케이블을 통해 PC 또는 노트북에 간편하게 연결 후 사용이 가능하여 멀티탭 전원 부족 문제를 걱정할 필요가 없다.

볼륨 컨트롤러를 제품의 측면에 배치하여 정확하고 빠르게 원하는 볼륨으로 조절할 수 있도록 했으며,

헤드폰과 마이크 단자를 추가로 탑재해 헤드폰으로 사운드 감상 및 마이크가 필요한 다양한 게임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도록 하여 확장성을 높였다. 

제품 바닥에 2개의 진동방지 충격 흡수패드를 부착하여 노이즈의 간섭을 최소화시켜 스피커 본연의 기능이 충실하게 발휘되도록 했다.

노벨뷰 홍보마케팅팀 장석주 이사는 “몰입감 있는 사운드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하나의 스피커로도 멀티 스피커를 듣는 듯한 사운드바의 인기가 늘어나고 있다” 며 “젊은 층 사이에서 기본에 충실한 사운드바 제품들이 더욱 주목을 받는 추세”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