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올해를 빛낸 탤런트 1위로 선정 된 배우 황정음이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더마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비알티씨 (BRTC)가 연말을 맞아 특허 성분을 담아 효능을 높인 남성 피부 전용 “타임 리버싱 올인원 300”을 출시한다.

황정음 화장품 비알티씨 (BRTC)의 타임 리버싱 올인원 300은 토너, 로션, 에센스의 기능을 하나로 결합한 화장품으로 피부관리를 귀찮아 하는 남성들을 위해 출시 되었다. 번들거리는 피부가 고민인 지성피부용과 세안 후 당김이 심한 건성용 두 가지로 출시되어 고객들을 만나고 있다.

특히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블루피토 콤플렉스와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 시키고 피부결을 개선 해주는 비타민 B, E 성분 외에도 피부에 생기를 더해주는 사포닌이 인삼 뿌리보다 풍부하게 함유된 특허성분 아위버섯균사체 인삼열매 추출 발효 여과물 성분을 함께 담았다.

또한 불황에 따른 합리적인 가치 소비가 화두로 떠오르면서 그램 당 단가 효율이 높은 대용량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를 따라 310ml 대용량으로 출시하여 소비자들에게 환영 받고 있다.

황정음 화장품 비알티씨 (BRTC)의 마케팅 관계자에 따르면 “타임 리버싱 올인원 300은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귀찮아했던 남성들을 위해 탄생한 제품이다. 간편한 스킨케어 기능은 물론, 남성 피부의 고질적인 문제인 굵은 주름과 칙칙함을 개선하고 거칠고 손상된 피부를 부드럽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기능성성분이 추가된 올인원 제품이다” 고 밝혔다.

제품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BRTC 공식 홈페이지(www.brtc.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16일 한국갤럽은 지난 10월 29일부터 11월 21일까지 3주간 전국(제주 제외) 만 13세 이상 남녀 1,700명을 대상으로 올해를 빛낸 탤런트를 물은 결과 (자유응답), MBC 드라마 '킬미, 힐미', '그녀는 예뻤다'의 황정음 (14.4%)이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