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진실한 피부 변화를 지향하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베리떼가 매거진 슈어에서 진행하는 ‘슈어 윈터 라운지’에 참여, 베리떼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월 2일부터 3일)까지 평창 휘닉스파크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라운지를 찾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SNS 이벤트와 베리떼 제품 체험 기회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라운지 내 설치되어 있는 베리떼 포토월에서 사진촬영 후 개인 SNS에 포스팅하는 참여자 전원에 소정의 선물을 제공하며, ‘좋아요’ 추천 수 15개 이상을 받은 참여자에 한해 베리떼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2016년 나를 변화시킬 새해의 다짐’을 적어 나무에 걸면 추첨을 통해 해당 다짐을 응원하는 ‘응원 키트’를 특별 제작해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 외에도 다채로운 볼거리와 체험거리로 가득한 슈어 라운지에서는 베리떼 베스트 셀러 제품서부터 라인별 인기 제품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베리떼 홀리데이 에디션은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속 티 파티 장면을 모티브로 일러스트레이터 황은아 작가와 협업해 탄생한 제품으로 더욱 특별한 의미를 담고 있다. 한 겨울 칼 바람에 지친 피부를 보호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울트라 모이스트 스킨 인텐스 크림 홀리데이 에디션’과 스키장에서도 완벽 커버를 자랑하는 ‘UV 멀티쿠션 LX 홀리데이 에디션’은 라운지 내 가장 주목해야 할 제품이다.

‘슈어 윈터 라운지’는 29일부터 2016년 2월 28일까지 두 달간 운영되며, 베리떼 제품은 이벤트 종료 후에도 상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