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원)는 ㈜엔터펀(대표이사 장연우)이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RPG “<카오스 배틀 히어로> / 해외 서비스명: Chaos Battle Hero” 의 신규 업데이트에서 모험모드를 추가 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추가되는 모험모드는 총 8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 스테이지 당 3개의 별을 획득 할 수 있다. 획득한 별을 통해 최강의 장비와 다양한 보상이 획득 가능하며, 기존 월드맵과는 다른 강력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장비해제 시 비용 감소, 결투장 개선 등 유저들이 가장 많이 건의했던 의견들을 적극 반영하여 이번 업데이트에서 선보이게 된다.

이밖에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험모드 업데이트 기념으로 모험모드를 클리어 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이외에도 친구추가 등의 이벤트 미션이 기존 이벤트와 함께 추가로 진행된다.

<카오스 배틀 히어로>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bit.ly/1I0drnr)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iOS 버전도 출시를 앞두고 있다.

게임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cbhero.softmax.co.kr/) 및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cbherocaf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